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3014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by / 2024-05-01

후기가 별로 없어서 이거 해도 되는건가 고민했거든요. 근데 후회없이 잘 놀고 왔습니다.

한국인 강사님이 직접 호핑투어랑 체험다이빙을 진행해 주셔서 재미있게 놀다 왔습니다. 

한국인이 따라가는 투어가 이가격이면 무조건 해야죠!! 

by / 2024-04-30

관광객이 많을 줄 알았는데, 개인 투어로 진행해서 한적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동굴 안에서 가이드가 설명해 주는 이야기들도 흥미롭고, 신비로운 분위기가 색다른 경험을 선사해 주었습니다. 잊지 못할 여행이 되었어요.

by / 2024-04-30

오래된곳은 맞는데~확실히 유지하는 이유가 있더라고요. 다이아몬드 호텔에서 걸어갔어요. 호텔구글맵찍어서 검색해서 여기서 예약했는데~예약하고 가야지. 처음에 레저베이션을 물어보시더라고요.

by / 2024-04-30

바다만 있는 줄 알았던 보라카이에 이렇게 다양한 곳이 있는지 몰랐어요.
블라복 비치와 마운틴 루호에서 보는 전망이 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by / 2024-04-30

저는 스톤마사지를 여자친구는 오일마사지를 받았는데, 같은 마시지를 골라야 하는지 알았는데, 따로따로 해도 한방에서 해주셔서 즐겁게 받고 왔습니다.

스톤마사지가 마사지 많이 받아본 분들이 헤어나오지 못한다는데, 저역시도 뜨끈한 돌로 문지르는 느낌을 잊지 못하겠네요..

한국에서는 스톤 마사지 없겠죠?? 아 다시 떠냐야하나...

by / 2024-04-30

한국보다 돼지고기가 더 맛있었네요.. 카와스파와 마사지도 좋았는데.

남기고온 삼겹살이 생각나는 이유는 뭘까요??ㅋㅋ

by / 2024-04-29

여행 중 쉬는 날이 생겨 방문했는데, 정말 좋은 선택이었어요. 차분한 음악과 부드러운 마사지 덕분에 몸과 마음이 모두 편안해졌습니다.

by / 2024-04-29

마닐라 체류시간이 짧아서 하루하루가 소중해서 공항에 도착해서 바로 할수 있는 투어를 문의했는데 팍상한투어를 추천해줘서 다녀왔습니다. 결과는 대만족이지만, 식사시간이 좀 늘어져서 배고팠습니다. 물론 이어서 진행하는게 아니었다면 식사시간 맞췄을텐데, 12시에 기사님 미팅해서 리조트에 도착하니 2시가 넘어서 배가 고팠는데요. 한국시간으로 2시면 오후 3시니깐... 혹시 저처럼 가신는 분들은 중간에 휴게소에서 뭐 간단히 드시거나 기내식 잘 먹고 오시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늦은 점심이라 어찌나 맛있게 먹었는지 모릅니다. 제육볶음은 한국 남자들 치고 안좋아 하는 사람은 없죠? 쌈싸서 크게 먹고 3시에 보트타고 마닐라 숙소에 오니깐 오후 6시 였는데, 차량은 더 써도 된다고 해서, 마까빠깔? 씨푸드 먹고 호텔에서 기사님 안녕하고 보냈습니다.

총평 : 공항에서 바로가도 좋다! 하지만, 가는길에 뭘 먹자!, 투어 후에도 저녁까지 추천 레스토랑에서 먹고 호텔로 와서 하루 알차게 보냈다! 

차량 컨디션 : 9/10
기사 마인드 : 10/10
식사 : 8/10
리조트시설 : 10/10
여행사 응대 : 10/10 (이렇게 응답 빠른 여행사는 제 인생에서 처음이었습니다)

by / 2024-04-27

회사 동료들과 간 투어였는데, 배 위에서 식사하고 바다에 들어가 노는 일정이 가볍고 즐거웠어요.

전용 차량이라 이동도 효율적이었고, 전체적으로 여유로운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기사님이 이동 중 음악도 틀어주시고 유쾌한 분위기였어요.

by / 2024-04-26

자연 속에서 조용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리조트라서 기대 이상이었어요.
폭포 아래에서 발을 담그고 먹는 점심이 특별했고, 필리핀 전통 가옥들도 흥미로웠습니다.
기사님이 시간을 잘 맞춰서 이동해 주셔서 여행 내내 편하게 다녀왔어요.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