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by 강수현 / 2024-05-04
만원을 추가했더니 게와 새우를 주다니...
어제 먹었던 게 전문점에서 15만원이나 나왔는데, 크랩 식당 가지 마세요. 그냥 이 호핑투어 하면 됩니다.
이왕이면 씨푸드 추가 상품으로.. 시푸드 추가 안해도, 오징어랑 생선은 기본으로 깔립니다. 그래도 게 좋아시면 무조건@!!
by 김선미 / 2024-05-04
해양스포츠 세부시티에 숙소를 잡으면 곤란합니다.. 막탄에 잡으세요.. 투어파이브 덕분에 여러투어 했더니 다 태워다 주셔서 잘 놀다오긴 했는데 조금 아숩더라구요.
by 배수진 / 2024-05-03
직접 가까이에서 본 고래상어는 정말 거대하고 아름다웠어요. 투어 진행도 매끄럽고, 스탭들도 친절해서 즐겁게 다녀왔습니다. 장거리 이동이었지만 픽업 차량이 편해서 피곤하지 않았어요.
by 신도윤 / 2024-05-03
짧은 일정에 많은 곳을 둘러볼 수 있어서 알찼어요. 관광지마다 머무는 시간이 적당해서 여유롭게 사진도 찍고 경치를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너무 빡빡하지 않은 일정이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투어였어요.
by 장성훈 / 2024-05-03
마사지가 옵션으로 들어있었는데, 사실 직접 마사지샵 찾아가는 것도 애매하고 했는데, 투어 하면서 다녀오니 좋았습니다.
차량이 마사지 끝날때까지 기다려주고요.. 가이드도 옆에 있는다는거 먼저 보내고 차만 남으라고 했었습니다.
by 이연서 / 2024-05-03
음식 생각하면 또 가고 싶네요. 거리가 좀 멀다는게 단점입니다.
by 김정철 / 2024-05-03
예전에 다른 여행사를 통해서 마닐라 여행을 한적이 있었는데 차량도 너무 오래되었고 해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유일하게 신형차량만 사용한다는 투어파이브를 알게되서 예약했습니다.
부모님한테 면도 서고.. 기사님이 친절해서 더 좋았습니다.
by 강명석 / 2024-05-02
가족끼리 떠난 여행이라 차량없이 호텔가기가 불안해서 조금 비싼듯 하지만 차량을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
늦은시간에 생각해보니 2시간 이상 기다리신다는 말이 이해개 되네요...
by 조아름 / 2024-05-02
누가 하도 마닐라에서 기분 팍상한 투어라고 해서 긴장하고 갔는데요. 너무 즐거웠고, 사실 보트맨들이 팁을 달라고 하는데, 팍상한 리조트 사장님이 몇번이나 당부하고 보트 타는데도 팁 많이 주지 말고, 돈 많이 가져가지 말라고 써있습니다. 딱 100페소씩만 가져가면 됩니다. 아니면 리조트 사장님한테 대신 내달라고 하고, 출발해도 좋아요. 카와스파에서 인스타 스타가 된것 처럼 친구들한테 어디냐고 물어보는 바람에..ㅋㅋ 아무튼 재미있었습니다. 친절한 기사님 칭찬은 후기마다있네요..
by 강선정 / 2024-05-02
무척더운 하루였는데, 시원한 음료수랑 시원하게 에어컨 빵빵한 곳에서 마사지를 받으니 그날 하루의 피로가 풀리는 느낌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