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3891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by / 2025-06-17

정말 알차게 구성된 투어였어요. 바닷속 산호와 물고기들이 너무 예뻐서 시간 가는 줄 몰랐습니다.

점심에 먹은 그릴 바비큐도 맛있고, 마지막 화이트비치 근처에서 노을까지 보고 돌아왔어요.

by / 2025-06-16

보라카이 도착하자마자 바로 예약했는데 정말 신의 한 수였어요. 2시간 동안 전신이 녹아내리는 기분이었고, 끝나고 샤워까지 가능해서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여행 중 하루는 꼭 여기 들르세요!

by / 2025-06-14

금요일 밤 도착해서 토요일 오전 알타비스타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

주말이라 페이스는 살짝 느렸지만, 전반적인 관리 상태나

캐디 응대 모두 만족이었고 날씨도 너무 좋아서 기분 좋았어요.

by / 2025-06-14

남편 생일 기념으로 골프여행을 왔어요.

세부에서의 주말 라운딩은 조금 더 북적이긴 하지만,

바다를 내려다보며 걷는 페어웨이는 특별했어요.

골프장 내 식당도 괜찮았고 캐디도 매우 친절했습니다.

by / 2025-06-14

대장님(한국 사장님)의 진두 지위 아래 현지가이드들이 2인 1명 정도로 케어해서 진행하는 투어였습니다.

식사도 푸짐했고, 호핑투어 중간에 먹는 라면이 정말 좋았습니다. 대부분 투어에 한국인이 없는데 이 상품은 가이드 들도 한국어가 잘되는 편이었고, 사진도 여기보세요 하면서 잘 찍어주었습니다. 대체적으로 만족한 투어였으나, 세부는 픽업 지역이 아니라고 하셔서 아쉬웠네요. 다음에 추가로 옵션해주시면 좋겠습니다. 

by / 2025-06-14

오전 일정으로 다녀왔는데 햇살이 적당해서 덥지도 않고, 물놀이 즐기기에 완벽했어요.

특히 블루웨이브만의 이동 동선 덕분에 한적한 포인트에서 여유롭게 수영할 수 있었던 게 가장 좋았습니다.

물놀이 후 간단한 간식도 나와서 만족도 100%!

by / 2025-06-14

산호와 열대어가 가득한 바닷속 풍경에 감탄!

수중촬영도 잘해주셔서 SNS에 자랑할 사진도 잔뜩 건졌어요. 수영 못해도 문제 없었습니다.

by / 2025-06-13

여자 셋이서 여행 왔다가 충동적으로 예약했는데 완전 대만족! 장비도 깔끔했고, 설명도 잘해줘서 겁먹지 않았어요. 수중 사진도 찍어주셔서 인스타에 자랑했어요. 다이빙 입문자에게 강력 추천!

by / 2025-06-12

이동 시간이 길어서 힘들긴 한데, 도착해서 바다 보고 바로 피로가 날아갔습니다. 바다 속 풍경은 진짜 필리핀 최고예요. 다시 가고 싶어요.

고민을 엄청한 투어였습니다. 조식까지 포함해서 제이파크를 예약했는데 하루 식사를 포기해야 하는거라서 고민했지만 다녀오고 나서는 만족합니다

가이드 케이가 한국말도 잘하고 잘 안내해 줘서 불편함 없이 다녀왔습니다.

by / 2025-06-12

세부나 보라카이만 유명한 줄 알았는데, 수빅도 전혀 꿀리지 않네요.

사람도 적고 물도 맑아서 정말 만족했어요. 추천합니다!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