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웨스트 #고급밴 #단독 #가족 #연인 #프라이빗서비스 #도어투도어 #칼리보공항 #보라카이리조트 #전용보트 #전용밴 이용
사우스웨스트 보라카이 프라이빗 개별/단독 밴- 픽업샌딩(왕복) - 최대 10인
만족도 : 100 (6 리뷰) | 판매수량 : 1331
옵션변경
옵션이 추가된 가격은 최종 가격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1 인 54,000 원
최종 결제 페이지에서 무통장입금 혹은 카드결제(국내발급카드 무이자행사중)로 결제됩니다.
해당상품을 예약하신 분들이 함께 예약하신 상품

Highlight

칼리보/까띠끌란 공항에서 보라카이 리조트까지 Door-to-Door 프라이빗 서비스

site-ma-s
 

[사우스웨스트 보라카이] 프라이빗 개별/단독 밴- 픽업샌딩(왕복) - 최대 10인
칼리보 공항에서 보라카이 리조트까지
보라카이 리조트에서 칼리보 공항까지
안전하게, 편안하게 모셔다 드리는 픽업샌딩 서비스입니다.
 

Highlights

- 보라카이 최대 운송업체 사우스웨스트를 통해서 칼리보 공항에서 보라카이 리조트까지
- Door-to-Door 서비스 제공
- 안전하고 편안하게 모십니다.
- 다른 팀과 조인하지 않고 단독밴 1대를 단독으로 이용하는 서비스입니다.
 

예약 확정: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site-ma-s
 

일정(Itinerary):

- 픽업 : 칼리보 공항 -> 보라카이내 숙소이동
- 공항도착 후 이민국에서 출입국 신고를 마친 후,
- 붙이신 짐을 찾으시고 사우스웨스트 부스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 주황색 폴로 티쳐츠를 입고 있는 직원이 보이면, 이메일로 전달받으신 바우처를 제시하시면 됩니다.
- 목적지가 적혀진 스티커와 항구세, 보트이용권을 받으신 후 사우스웨스트 직원들의 인솔하에 차량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 육로이동 [깔리보 공항 -> 까띠끌란 선착장 : 개별 단독밴 이용 약 1시간 40분 ~ 2시간
- 보트이동 [까띠끌란 선착장 -> 보라카이 선착장 : 스피드보트/방카 이용 15분 ~ 20분
- 육로이동 [보라카이 선착장 -> 리조트/호텔 로비] : 멀티캡/트라이시클 이용 15분 (호텔 위치에 따라 최대 30분)

- 샌딩 : 보라카이 호텔(숙소) -> 칼리보 공항
- 귀국시 샌딩시간에 맞춰 당일 체크아웃 진행한 호텔에서 대기
- 호텔직원에게 사우스웨스트 픽업을 기다린다고 전달해두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사우스웨스트 직원 미팅 후 출발
- 샌딩은 픽업의 역순으로 진행됩니다.
- 보라카이 호텔 -> 항구 -> 칼리보 공항
- 칼리보 공항 도착 후 해산

site-ma-s
site-ma-s
 

여행 추가정보

- 공항 사우스웨스트 부스 위치가 변경되는 경우도 있으니 못찾으시는 경우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 바우처에 기재된 샌딩 시간과 날짜에 맞춰서 호텔로비에 대기해 주시면 됩니다.
- 로비에 대기시, 프론트데스크에 사우스웨스트 픽업서비스 대기를 알려주시면, 추가적인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단체로 진행되는 픽업으로, 교통사정과 앞의 호텔의 손님에 따라 5~15분 가량 지연될 수 있습니다.(특히, 페어웨이즈 보라카이, 야팍 위치 리조트)
- 이동 중 생길 수 있는 변수(교통체증, 차량고장, 교통사고, 축제, 날씨 등)에 대비하기 위하여, 귀국편 출발시간 6시간~7시간전 픽업진행됩니다.
- 귀국시 픽업 시간 변경은 고객님께서 직접 방문하셔서 자필 동의서를 작성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단체로 이동하는 특성상 고객님들을 기다려주지 않으니, 지정된 시간과 장소에서 대기해 주셔야 합니다.
- 늦으실 경우 노쇼(No-Show)처리로 이용에 불편이 있으실 수 있습니다.
 

소요시간

- 일반적으로 3시간정도 소요됩니다.
 

포함사항:

- 왕복 공항 호텔 픽업
- Door to Door 서비스 ( 각 위치 포인트 가이드 서비스)
- 칼리보 공항 - 까띠끌란 선착창 구간 – 개별 단독밴
- 까띠끌란 선착장 - 깍반 선착장 – 전용 스피드보트 혹은 전용 보트
- 깍반선착장 - 보라카이 리조트/호텔 로비 – 전용 차량(멀티캡, 트라이시클)
- 까띠끌란 선착장, 깍반 선착장 환경세, 터미널 비용 포함
 

불포함사항:

- 매너팁
- 포터 서비스 비용 [수고비(짐꾼)] 짐하나당 1회 30-50페소 (까띠클란 항구<-1회->보트<-1회->깍반 항구 / 편도 2회 / 왕복 총 4회 발생 약120-200페소 )
- 공항세 (국내선 – 200페소, 국제선 – 784페소)
 

site-ma-s
 

준비물:

- 사우스웨스트 픽업샌딩 바우처
- 호텔 바우처(인쇄본) : 항구에서 호텔 바우처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꼭 인쇄본을 챙겨주시는게 좋습니다.
- 신분증(여권 등) 개인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특별팁:

- 공항에서 예약확인 시 발급되는 티켓은 재발급되지 않으니 꼭 잘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site-ma-s
 

기타 안내 사항:

- 만 2세 미만 유아 무료
- 만 2세 이상 성인과 요금이 같음
- 공항-항구 구간외에는 조인으로 구간마다 일정에 따라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당일 픽업 위치 및 단독 서비스로 변경이 불가합니다.(최소 24시간 이전만 귀국편에 대한 픽업샌딩 위치 변경이 가능합니다.)
- 샌딩시간을 꼭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포터서비스 등으로 인하여 발생한 휴대품 및 수하물의 분실 및 손상에 대한 책임은 고객 본인에게 있으니, 잘 확인 부탁드립니다.
- 필리핀 입국시 만 15세 미만 아동은 부모님이 영문등본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특히, 아버지 없이 어머니와 자녀 동반의 경우 | 민원 24를 통해서 미리 준비해주세요.)
 

추가정보:

세계 3대 비치중 한곳으로 꼽히는 보라카이의 화이트 비치를 구경하시기 위해서는 칼리보 공항으로부터 보라카이 섬으로 이동을 하여야 합니다.

그러나 그 단계가 매우 복잡해서 개인적으로 개별적으로 이동하시기에는 너무 불편합니다.

개별적으로 가시는 손님은 버스, 보트, 트라이시클로 이어지는 이동과정을 직접 일일이 지불하셔야 하는데요.
가격도 비싸고, 시간도 더 걸립니다.
그래서 보라카이를 방문하시는 분들이 90%가량의 손님들이 사우스웨스트 보라카이 픽업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십니다.

site-ma-s

칼리보 공항에서 투어파이브에서 받으신 바우처를 사우스웨스트 부스에서 체크인 하듯 제출하시면, 바로 발권과 수속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인원에 따라서 전용 버스와 밴, 전용 스피드보트로 고객님들을 안전하게 모시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칼리보 공항에서 보라카이 숙소까지 각 포인트에 현지 전문 가이드가 상주하고 있습니다.

그간 불편하게 봉고차와 필리핀 전통보트로 힘들게 가셨던 분들에게는 사우스웨스트 보라카이의 특별한 서비스로 더욱더 편리한 여행이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용방법:

- 이메일로 전달받으신 바우처를 출력하시거나 핸드폰에 저장하셔서 현지 사우스웨스트 직원에게 제시합니다.
- 바우처에는 예약하신 날짜와 시간에만 유효합니다.
 

투어설명

[사우스웨스트 보라카이] 프라이빗 개별/단독 밴- 픽업샌딩(왕복) - 최대 10인
보라카이로 가는 가장 쉽고 빠른 선택!!
공항에서 보라카이까지 개별적으로 이동하기에는 비용도 비싸고 이동하기가 너무 불편합니다.
그 불편함을 사우스웨스트에서 대신 해드립니다!

site-ma-s

 

site-ma-s
site-ma-s
site-ma-s
site-ma-s

타 여행사의 한국인 가이드가 있는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은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속이고 예약시 적발될 경우 액티비티는 진행 불가하며, 입금액 또한 환불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site-ma-s

kalibo  
공동 유의 사항
- 투어 참가 시 귀중품 및 현금 등의 분실 사고와 개인 안전사고에 대하여 각별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 전 안전수칙 동의서 필독 및 동의 필수)
- 여행자의 개인 부주의로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관계 법령 및 약관에 따라 당사의 책임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여행자 보험은 개별적으로 가입하셔야 하며, 투어파이브는 여행자 보험 가입에 대한 안내 및 정보 제공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현지 운영사 및 책임 범위 안내
- 본 상품은 투어파이브(주식회사 투엔티파이브)가 여행자와 현지 여행 서비스 제공자(운송사, 가이드, 액티비티 운영사 등) 간의 예약 중개 및 일정 안내를 대행하는 상품입니다.
- 실제 투어 운영, 이동, 액티비티 진행 및 현장 안전 관리는 해당 상품을 운영하는 현지 운영 업체의 책임 하에 이루어집니다.
- 투어 진행 중 발생하는 사고, 일정 변경, 서비스 품질 저하, 현지 사정으로 인한 문제는 해당 서비스를 직접 제공한 현지 운영 업체의 책임 범위에 따르며, 투어파이브는 예약 중개 및 고객 지원 범위 내에서 합리적인 조정 및 소통을 지원합니다.
- 단, 투어파이브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여행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관계 법령 및 약관에 따라 책임을 부담합니다.

취소 및 환불 규정 (데이투어·액티비티 기준 / 골프·호텔 제외)
- 예약 확정 후(입금 및 결제 완료 후) 취소 및 변경 시: 취소·변경 처리 수수료 5,000원 / 1인 / 1투어당 발생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일 14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 금액의 30% 수수료 부과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일 3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 금액의 50% 수수료 부과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일 2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 금액의 90% 수수료 부과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일 당일 취소 및 변경: 전액 환불 불가
* 패키지, 콤보 상품 등 복합 상품의 경우, 여행 개시일을 기준으로 취소 및 환불 규정이 적용됩니다.

날씨 등 불가항력 사유로 인한 취소 및 변경 (천재지변, 항공편 취소·결항 등)
- 투어 일정 변경이 불가능한 경우: 취소·변경 처리 수수료 5,000원 / 1인 / 1투어당 발생
- 패키지 상품 또는 할인이 적용된 상품의 경우, 이용하신 투어는 정상가 기준으로 공제되며 적용된 할인 금액은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서비스로 제공된 상품 또는 혜택은 환불 금액 산정 시 사이트 판매가 기준으로 공제됩니다.

패키지(한국인 가이드 포함) 상품 관련 안내
- 한국인 가이드 포함 상품임을 사전에 고지하였음에도 해당 조건을 인지하지 못하고 예약한 경우, 예약 확정 이후 취소 및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이 경우 발생하는 비용은 실제 발생 비용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골프 상품 (바우처, 차량 포함 패키지 등) 취소 규정
- 이용일 31일 이전: 1인 5,000원 / 투어당(18홀 기준)
- 이용일 기준 30일 ~ 16일 전: 예약 금액의 30% 수수료
- 이용일 기준 15일 이내 ~ 8일 전: 예약 금액의 50% 수수료
- 이용일 기준 7일 이내: 전액 환불 불가
- 취소·환불 가능 기간 내라 하더라도 해당 골프장의 자체 취소 규정에 따라 일부 또는 전액 환불이 불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골프장 규정이 우선 적용됩니다. (상품 상세 설명 참조)
- 통상 11월~3월 성수기의 경우 예약 확정 시 변경·취소·환불이 제한되거나 불가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취소 및 환불 규정 확인>>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네, 사우스웨스트는 샌딩 시간이 가장 빠릅니다. 그러나 그 만큼 안전하게 공항에 가실 수 있다고 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시간이 빨라서 조금 늦추시고 싶다면, 디몰 사우스웨스트 사무실에서 일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보통 한시간 정도 늦게 나가실수는 있는데요. 대신 웨이버라는 시간이 지체되어 비행기를 놓쳐도 문제삼지 않겠다는 동의서를 작성하고 변경이 가능합니다. 저희를 통한 변경은 어렵지만, 사무실에서 변경이 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고객 후기

6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by 한석민 / 2023-11-29

다만 픽업시간이 한인 업체보다 이른게 흠이지만, 그래도 잘 버스가 저는 멀미가 덜해서 좋더라구요.

일찍 가게 되는 만큼 아무래도 라운지 이용은 필수 입니다.

by 김은지 / 2023-08-01

ㅋㅋㅋ나 짐 아닌데~짐스티커를 팔에다 붙여줌. 땀나면 안됨. 떨어지면 나 놓고가나?ㅋ호핑하고 씨워킹?하고 마사지까지 한번에 하루에 끝냈어요~ㅋ보라카이 왔으니까 그냥 한번 해줘야~~

by 윤미정 / 2023-08-01

마닐라에서 국내선 타고가는 스케줄이라 사우스웨스트만 된데서 라운지는 또 못쓰는줄 알앗더니 이용할수 있데요~

잠시지만 편하게 앉았다 갑니다. 커피한잔값인데~진짜 밖에서 앉아있지말고 에어컨 빵빵한 여기가 있을곳이더라고요

by 이윤영 / 2023-07-30

가서모하지 엄청고민했는데 그냥 일단 저렴하기도 하고 다 들어있는거 같아서 대충 이거하나 하고 가니..여행자보험까지 들어있네요. 핸폰침수되서 ㅋ고쳤는데~보험되서 너무 감사합니다. 

by 오승은 / 2023-07-19

사우스웨스트로 밖에 예약이 안된데서 그렇게 했는데 라운지는 또 어떻게 찾아가나 햇더니 동네사람들이 다 가르쳐 주네요. 공항근처가 작아서인지 친절들 하심~처음이라 덜덜이었는데~집에가는날까지 쫀득하게 걱정했으나 라운지에서 긴장이 풀렸어요~

포토리뷰이벤트스타벅스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