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2109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다른 팀과 움직이지 않고, 보트도 우리 가족만 탔어요.

by / 2024-06-20

다른 팀과 움직이지 않고, 보트도 우리 가족만 탔어요. 다른 분들과 다녀도 좋겠지만, 저희는 조금 더 주고 우리 맘대로 하는걸 좋아해서요. 이런 면에서는 투어파이브가 우리 입맛을 채워줬어요

돈을 좀 챙겨가시면 좋을꺼 같아요.

by / 2024-06-17

모든 비용이 포함이 되어있다지만, 음료랑 간식을 사먹으려면 돈이 좀 있어야 하는데요.

저는 돈을 잊고 안가져가서 (제가 바보죠) 투어파이브 상담원을 통해서 5만원 환전해서 기사님한테 받아서 사용했어요.

초코렛힐에 매점에서 시원한 음료수도 먹고, 로복강 크루즈에서 망고 주스 먹어야 되잖아요! 

바보같은 저희 실수때문에.. 여럿 고생 시켰습니다.

by / 2024-06-16

여권을 잃어버렸는데 잘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왜 그런 실수를 했을지.. 고생시켜드린 분들에게 모두 죄송하네요..

정말 최고의 경험이었어요.

by / 2024-06-15

정말 최고의 경험이었어요. 우리 가족끼리만 움직일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저희는 너무 시끌벅적한 것도 싫어해서 단독으로 정했어요. 현지 바베큐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이드를 해주신 필리핀 직원들은 정말 친절합니다. 현지 가이드분께서 아이들에게도 세심하게 신경 써주셨고, 저희 담당 가이드도 정말 최고였어요. 특히 아이들 케어를 너무 잘해줘서 ㅎㅎ 아이가 한국 도착하자마자 가이드분 보고 싶다고 하네요. 

혼자 태워 줍니다.

by / 2024-06-15

세부에서나 다낭에서 앞에서 직원이 몰아주는거 타고 가오 안살았는데, 여기서는 30분 동안 신나게 제가운전하고 뒤에 여자친구 태우고 잘 놀다 왔습니다. 

유아 동반해서 어려운 부탁드렸는데 잘 도와주셔서 잘 다녀왔습니다.

by / 2024-06-14

유아 동반해서 어려운 부탁드렸는데 잘 도와주셔서 잘 다녀왔습니다.

저희 가족 6명 중에 한 조카가 만 2세로 이용하기는 어려워 보여서 혹시 마사지 업그레이드나 2/3명으로 마사지 시간을 나눠서 해달라고 부탁드렸는데, 마사지 시간을 두번 나눠서 해주셔서 즐겁게 보내고 왔습니다. 

저희 부모님도 너무 좋아하셨고, 아이들도 솥단지 목욕이 재미있던 모양입니다. 전망이 우선 죽여줍니다.

뱃놀이 하면서 시간 보냈습니다.

by / 2024-06-14

코로나 이후 첫 해외여행지로 남들 다가는 일본이나 베트남이 아닌 필리핀으로 선택한 이유는 그만큼 사람이 없으면 대접 받지 않을까 였는데. 역시나 누린다는 말이 이런 뜻인지 알고 왔습니다. 덕분에 즐거운 시간 보내고 갑니다.

여자친구와 단둘이 떠난 투어 모두 만족했습니다.

by / 2024-06-14

갑자기 예약하고 떠난 여자친구 생일 기념 여행을 끝까지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환전도 부탁드리고 어려운 부탁 많이 드렸는데, 기분 좋게 도움 받아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환전 너무 많이 하신다고 걱정된다고 했는데, 다 쓰고 갑니다. 양주 버틀 두번 클럽에서 시키니깐 2-3만 나가던데요. 단독 보트도 재미있었고 제트스키도 재미있었습니다.

리모델링후 너무 좋아요

by / 2024-06-13

5년 전 가봤던 곳인데 화장실 샤워장 엉망 이었으나 리모델링 완벽하게 하여 이용하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익스프레스 있어서 금방 들어갔습니다.

by / 2024-06-12

아니 익스프레스 없냐고 물어봤더니 따로 없다고 하긴 하셨는데, 미리 예약하면 그게 익스프레스 라인인가 보더라구요.

예약없이 온 손님들이 기다리고 있는데, 가이드가 "따라오세요" 하더니 후다닥 가서 금세 타고 왔습니다.

패스트트랙 있는데 왜 없다고 하신건지.. 참고하세요.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