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로 가는 첫 번째 관문, 깔리보에서 카티클란 항구까지 이동 더 린드, 샹그릴라, 디스커버리 쇼어 리조트 숙박 고객님만 이용 가능합니다.
사우스웨스트 보라카이 서울대리점 (투어파이브)에서는 쉽고 빠른 예약이 가능합니다.
예약과 동시에 카드결제를 통해서 기다리시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더 린드, 디스커버리 쇼어, 샹그릴라 리조트 숙박 고객님을 위한 상품으로
리조트 웰컴센터를 통하여 보라카이로 들어가시는 분들을 위한 상품으로
육상교통 수단(버스,밴)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반 호텔 이용 고객님들은 픽업샌딩 상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통수단은 현지 사정에 따라서 버스/밴 등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또한, 항공스케줄에 맞추기 위하여 다른 손님과 조인하여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사우스웨스트 보라카이 서울대리점 (투어파이브)에서는 쉽고 빠른 예약이 가능합니다. 예약과 동시에 카드결제를 통해서 기다리시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2016년 4월 25일 이후 사우스웨스트 본사 지침이 변경되어서, 예약시 항공권 사본이 꼭 필요합니다.
카카오톡 옐로우아이디 친구 추가 @투어파이브 이메일 : boracay@tour5.co.kr | 로 예약자 성함 혹은 예약자 아이디를 써서 항공권 사본을 전달해주세요. |
당일 예약은 불가능하며, 하루 전일이 평일일때만 익일 예약 가능합니다. 예약시, 숙박하시는 [호텔명]과 [귀국편명]을 입력해주세요. 또한, 예약시 항공권 사본을 꼭 저희 [카카오톡]이나 [이메일]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네, 사우스웨스트는 샌딩 시간이 가장 빠릅니다. 그러나 그 만큼 안전하게 공항에 가실 수 있다고 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시간이 빨라서 조금 늦추시고 싶다면, 디몰 사우스웨스트 사무실에서 일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보통 한시간 정도 늦게 나가실수는 있는데요. 대신 웨이버라는 시간이 지체되어 비행기를 놓쳐도 문제삼지 않겠다는 동의서를 작성하고 변경이 가능합니다. 저희를 통한 변경은 어렵지만, 사무실에서 변경이 가능하니 참고해 주세요.
네 이용은 가능하지만, 본 상품은 칼리보 공항에서 까띠클란 항구로만 운영하는 서비스로 해당 호텔에 묵지 않으실 경우 항구에서 직접 리조트까지 이동하셔야 합니다.
간단히 말씀드려서 육로이동에 해당하는 칼리보<-->까띠클란 항구로의 왕복 서비스입니다.
위의 호텔은 까띠클란 포트에 웰컴센터를 운영하여, 고객님들을 직접 보트와 자체 셔트를 이용해서 보라카이 내에서 이동시켜 드립니다.
그래서 위의 상품으로 이용하시는 것입니다.
위의 호텔이 아니실 경우, 까띠클란 항구에서부터 보라카이 리조트까지는 스스로 이동하셔야 하며, 상품 역시 버스 이용요금만 포함되어 있음으로 직접 모든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해당 호텔에 숙박하시지 않을 경우, 일반 조인밴 상품 혹은 사우스웨스트 버스 상품을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리조트 측에는 이메일로 고객님 항공편과 사우스웨스트 버스 탑승 사실을 이메일로 알려주시면, 각 호텔에서 사우스웨스트 하차 장소에서 대기하고 있습니다. 꼭 리조트 측에 연락을 해야 대기 시간 없이 편안히 이용하실 수 있으니 연락을 사전에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메일 작성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고객님 숙박 바우처와 전자항공권(이티켓)을 첨부해서 사우스웨스트 탑승하신다고 알리시면 간단히 해결됩니다.
각 리조트에서 체크아웃 전에 고객님들께 몇시에 나가실지 문의 합니다. 그때 전달받은신 사우스웨스트 버스 탑승시간을 리조트 측에 안내해 주시면 해당시간에 맞춰서 보트편을 준비해 줄 것입니다.
반드시 예약시간에 맞춰서 사우스웨스트 부스에서 미팅하시면 됩니다.
by 한석민 / 2023-11-29
다만 픽업시간이 한인 업체보다 이른게 흠이지만, 그래도 잘 버스가 저는 멀미가 덜해서 좋더라구요.
일찍 가게 되는 만큼 아무래도 라운지 이용은 필수 입니다.
by 김은지 / 2023-08-01
ㅋㅋㅋ나 짐 아닌데~짐스티커를 팔에다 붙여줌. 땀나면 안됨. 떨어지면 나 놓고가나?ㅋ호핑하고 씨워킹?하고 마사지까지 한번에 하루에 끝냈어요~ㅋ보라카이 왔으니까 그냥 한번 해줘야~~
by 윤미정 / 2023-08-01
마닐라에서 국내선 타고가는 스케줄이라 사우스웨스트만 된데서 라운지는 또 못쓰는줄 알앗더니 이용할수 있데요~
잠시지만 편하게 앉았다 갑니다. 커피한잔값인데~진짜 밖에서 앉아있지말고 에어컨 빵빵한 여기가 있을곳이더라고요
by 이윤영 / 2023-07-30
가서모하지 엄청고민했는데 그냥 일단 저렴하기도 하고 다 들어있는거 같아서 대충 이거하나 하고 가니..여행자보험까지 들어있네요. 핸폰침수되서 ㅋ고쳤는데~보험되서 너무 감사합니다.
by 오승은 / 2023-07-19
사우스웨스트로 밖에 예약이 안된데서 그렇게 했는데 라운지는 또 어떻게 찾아가나 햇더니 동네사람들이 다 가르쳐 주네요. 공항근처가 작아서인지 친절들 하심~처음이라 덜덜이었는데~집에가는날까지 쫀득하게 걱정했으나 라운지에서 긴장이 풀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