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2109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생각보다 날이 좋아서 다행이었습니다.

by / 2024-05-22

태풍이 지나간다고해서 날이 흐릴지 알고 준비하고있었는데, 

다행히 저희가 돌아다니는 동안은 오히려 시원해서 좋았습니다. 

한국어 잘하는 가이드가 있다고 후기에 있어서 기대하고 있었는데, 그냥 성실한 청년이 왔습니다.

그래도 최선을 다해서 도와주고, 베니스몰도 구경시켜줬어요.

대기 시간이 조금 길었지만 그래도 신기한 경험

by / 2024-05-22

이 특이한 경험을 어디서도 못한다고 하던데, 세부 여행 가신다면 하루 꼭 도전해 보세요.

리조트 시설이 좋았고.. 보트는 소리가 너무 컸구.

by / 2024-05-16

호텔을 후진 곳으로 했더니 호텔에 수영장이 없더라구요. 수영장 시설보고 사이트에서 예약한건데 수영장에서 미끄럼틀이 아이들만 타는건지 알던 제 상식을 뛰어넘게 해줬습니다. 어른이가 타도 잼나요!! 

보트는 엔진소리가 커서 처음에 적응이 안되었어요. 흡연자들에게 팁!! 보트맨들이 엔진 옆에서 담배를 피는데 보트가 앞으로 나가니깐 연기가 뒤로@ 담배 피고 있는지도 몰랐네요.ㅋㅋ

음식도 맛있고 잘 놀다 왔습니다.

by / 2024-05-15

비수기라 사람이 별로 없던거 같긴 한데. 그래서 보트맨들이 팁을 달라고 자꾸 요구하긴 하더라구요. 리조트에 와서 점심식사하면서 한국인 사장님께 이것저것 물어봤는데요. 보통 보트맨들이 1주일에 손님 한번을 받기 어렵다고 하고, 이게 순번제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러시면서 저기 확성기 소리가 바로 누구누구 나와라 하는 소리라는거라고 하더라구요. 손님이 없으면 그날은 공치고 그렇답니다. 알면 이해가 되는데 모르면 욕나올뻔 했습니다.

팍상한 리조트에 조금 늦게 가도 괜찮아요.

by / 2024-05-11

팍상한폭포에서도 식사가 가능합니다. 아예 늦게 출발하실 분들은 팍상한 식사 포함 상품으로 하시고, 거기서 점심 드시고 88온천가서 맥주에 안주로 푸드바우처 쓰고 나와도 됩니다. 

4년전에 이용하고 이번에도 예약합니다.

by / 2024-05-11

호핑따요 카페에서도 예약이 가능하지만, 저는 카드결제가 필요해서 투어파이브에서 했습니다.

물론 가격은 동일합니다, 오히려 투어파이브가 싸기도 고정환율로 적용해두기도 했고, 

2명이상 하면 적립금 5천원 바로 사용이 가능하니깐요. 

보라카이 여행에서 아마 제일 잘 예약한게 아닐까 하는 헬멧다이빙!

by / 2024-05-11

시간돼서 잘 데리러 오고, 다이빙 이용시에 빵을 손에 쥐어 주셔서
물속에서 고기밥 주고있으면 사진, 동영상 막 찍어주십니다.
포즈도 잡게 하고 새로운 경험이였습니다.
약간 아쉬운부분은 저희쪽에 물고기가 별로없고, 다른팀쪽에 물고기 몰빵인부분? 이건 복불복이네요..하하

한국인 직원이 있어 좋았네요

by / 2024-05-08

공항에서 부터 리조트 까지 편하게 이동하며 직원이 동행 해줘서 좋습니다.
차에서 편하게 쉴수도 있고 한국인 직원이 있어 좋았네요

잊을수 없는 호핑투어?

by / 2024-05-08

가족10명이 떠나는게 참 어렵습니다. 마닐라가 모든게 쉬워보여도 참 어려운것이 많아요. 특히나 차량예약이나 움직일곳예약이 그런것 같습니다. 투어파이브에서 호핑투어 도와주셔서 잘 다녀왔습니다. 아이들도 부모님도 만족하는 여행이었어요~필리핀 여행은 여기서 해야겠습니다.

혼자가도 외롭지 않았던 투어

by / 2024-05-07

50대 아재입니다. 출장와서 하루가 비어서 전날 예약했는데 알만이라는 한국말 잘하는 가이드가 배정되어서 같이 점심도 먹고 계곡에서 뛰어 놀고 했습니다. 젊은 친구가 한국말도 잘하고 기분도 잘 맞춰줘서 잘 놀다 왔습니다.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