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2184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기사님이 알아서 다도와줘서 좋았습니다.

by / 2024-09-02

타 여행사 통해서 클락이랑 다녀왔었는데, 처음에는 가격이 싸 보이는데 결국 공항 픽업비용도 200불 받고, 캐디피로 50불씩 일인당 받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저기 검색하다가, 쓸때 없는 소리하는 한국인 가이드 없이 우리끼리만 다닐 수 있는 상품을 찾아서 예약했습니다.

기사님이 백드롭이랑 레지스터 도와주고, 카카오톡으로 여행사와 상담하고 기사 부르고 하고 잘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마닐라 와서 친구들이랑 한잔 할때도 차량을 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조금만 알아보면 이런 착한 상품도 있더라구요.

릴리 가이드 추천해요.

by / 2024-08-30

릴리가이드가 한국말도 제법하고 아이들과 잘 놀아줘서 재미있게 다녀왔습니다.

기본팁이 100페소인거 같았는데 저는 아이들 보모처럼 잘 봐줘서 1000페소 질러줬습니다. 얼굴이 놀란 표정이... 귀엽네요..ㅋㅋ

릴리 가이드 만나면 잘 챙겨주세요. 수줍어 하는 모습이 귀엽더라구요. 제가 아줌마가 되서 그런가..ㅎㅎ

프로포즈.. 작전 대성공!!

by / 2024-08-30

여자친구에게 프로포즈를 하려고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투어파이브라는 업체를 찾아서 상담원과 상담을 했습니다.

아쉽게도 호텔이랑 몇몇 투어는 다른 곳에서 했는데도, 아주 친절하게 도움을 받았습니다. 다른 업체는 에휴.. 말을 말아야지.. 

꼭 투어파이브에서 예약하세요. 가장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주는 상담을 24시간 받을수 있습니다. 

프로포즈는 투어파이브 가이드 직원 도움받아서 기습적으로 준비했는데요, 꽃다발을 미리 준비해 줘서 보트 위에서 보트맨이 꺼내주고, 제가 반지 주는 형식으로 진행 했습니다. 사진 역시 동행했던 가이드가 찍어주셨구요.. 정말 추억에 남을 수 밖에 없던 프로포즈...

그리고 가이드가 내려서 엄지 손가락을 올렸더니 다른 직원들도 뛰어나와서 축하한다고 말해줘서 감동이었습니다. 프로포즈 준비해주신 투어파이브 직원여러분 감사합니다. 잘 살께요! 

여기저기 비교해보고 선택했는데 후회 없습니다.

by / 2024-08-28

여러 업체에서 가격을 싸보기해 해서 들어가보니 에이스에서는 무료로 해주는 연령대의 아동을 4만원 정도를 받고 팔더군요.

사실 아이들을 키우는 입장에서 만 60개월 이하는 무료인 업체를 선택 안할 이유가 없습니다.

어디는 무료인데 어디는 돈을 받는다, 그게 이상한게 아닐까 싶네요. 

에이스에서 편하게하세요. 친절하고 잘하더라구요. 비싼 업체들 다 같이 보트에서 만납니다.

친절하고 좋아요 또 갈께요

by / 2024-08-18

친절하고, 또 운이 좋아서 대기시간 없이 슝슝 다녀왔습니다.

 

성수기라 전날은 안될지 알았는데 그래도 해주셨습니다.

by / 2024-08-15

꺠끗한 차량 보내주셔서 여행 내내 재미있었고, 헤리티지 교회? 거기도 사진 찍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다이빙 옵션으로 해서 진행했는데, 다이빙이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사진도 많이 찍어주셔서 친구들에게 자랑을 어찌나 했는지 몰라요.

다른 나라에서도 체험다이빙 했었는데 여기가 제일 물고기도 다양하고 놀랐습니다. 거북이를 보는건 기적과 같은 일이라는데, 두마리나 봤으니 로또 사야될까요??

마사지도 좋았습니다.

by / 2024-08-14

만원내고 받는 마사지라 큰기대 안했는데, 물놀이 했던 피로를 한번에 싹 날려버렸습니다.

그래서 다음날도 찾아갔다왔습니다.

저도 여행사에서 일하는데 필리핀 쪽은 투어파이브에 믿고 맡깁니다.

by / 2024-08-12

가족 여행이었는데, 역시 믿을수 있는 업체로 선택하길 잘했습니다. 차도 완전 새차더라구요

이른 아침 픽업 시간 잘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by / 2024-08-11

와 모벤픽이라는 호텔을 잡았는데, 외부로 나가기가 너무 힘들더라구요. 그런데 픽업을 제공해 주신다고 해서 예약했는데, 전날 객실 번호 카톡으로 물어보시고 로비까지 차량이랑 가이드가 대기하고 있더라구요. 제가 좀 늦어서 가이드님이 방으로 전화하셨네요. 편안히 다녀왔습니다. 위치가 호텔 위치가 안좋아서 걱정했는데, 호텔 픽업서비스로 잘 다녀왔네요.

바나나보트가 공짜!!

by / 2024-08-10

저희 친구들이 해양스포츠를 무척 좋아하는데, 수영도 열심히 하고, 제트스키, 바나나보트도 원없이 타고 왔습니다.

다음에 기회되면 또 다녀올께요. 마지막에 아이스크림 하나씩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ㅋㅋ 한국 아이스크림을 필리핀에서 먹다니..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