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2018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한국인 직원이 있어 좋았네요

by / 2024-05-08

공항에서 부터 리조트 까지 편하게 이동하며 직원이 동행 해줘서 좋습니다.
차에서 편하게 쉴수도 있고 한국인 직원이 있어 좋았네요

잊을수 없는 호핑투어?

by / 2024-05-08

가족10명이 떠나는게 참 어렵습니다. 마닐라가 모든게 쉬워보여도 참 어려운것이 많아요. 특히나 차량예약이나 움직일곳예약이 그런것 같습니다. 투어파이브에서 호핑투어 도와주셔서 잘 다녀왔습니다. 아이들도 부모님도 만족하는 여행이었어요~필리핀 여행은 여기서 해야겠습니다.

혼자가도 외롭지 않았던 투어

by / 2024-05-07

50대 아재입니다. 출장와서 하루가 비어서 전날 예약했는데 알만이라는 한국말 잘하는 가이드가 배정되어서 같이 점심도 먹고 계곡에서 뛰어 놀고 했습니다. 젊은 친구가 한국말도 잘하고 기분도 잘 맞춰줘서 잘 놀다 왔습니다.

1달전에 예약했어요

by / 2024-05-06

20일전에 정보가 들어가야한데요. 모르고 저희는 여기가고싶어서 미리 예약한건데 미리한것이 신의 한수였어요~음식은 진짜 도시락 드세요~두번드세요~^^

건식마사지가 좋습니다.

by / 2024-05-06

오일 바르는거 싫어해서 저는 건식마사지가 좋은데 없는곳도 있어서.. 시원하게 잘 받고 갑니다. 예약 빠르고 쉽네요~

한국어 가능 가이드 요청도 해보세요.

by / 2024-05-06

저희 어버니가 가이드 없이 어떻게 투어하냐고해서

가이드 붙여달라고 투어파이브에 요청드렸더니 물론 비용은 받았지만, 친절하고 한국말 잘하는 남자 가이드 만나서 잘 다녀왔습니다.

클락? 키락? 이름이 어려웠찌만 그래도 대충 부르면 다 알아 먹고 "네 선생님, 사장님" 하는게 웃기더라구요..ㅋㅋ

그래도 까불지는 않아서 다행이었습니다.

크랩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by / 2024-05-04

만원을 추가했더니 게와 새우를 주다니...

어제 먹었던 게 전문점에서 15만원이나 나왔는데, 크랩 식당 가지 마세요. 그냥 이 호핑투어 하면 됩니다.

이왕이면 씨푸드 추가 상품으로.. 시푸드 추가 안해도, 오징어랑 생선은 기본으로 깔립니다. 그래도 게 좋아시면 무조건@!!

세부시티에서는 어디든 찾아가기 어렵죠..ㅠㅠ

by / 2024-05-04

해양스포츠 세부시티에 숙소를 잡으면 곤란합니다.. 막탄에 잡으세요.. 투어파이브 덕분에 여러투어 했더니 다 태워다 주셔서 잘 놀다오긴 했는데 조금 아숩더라구요. 

마사지 옵션 선택 괜찮았어요.

by / 2024-05-03

마사지가 옵션으로 들어있었는데, 사실 직접 마사지샵 찾아가는 것도 애매하고 했는데, 투어 하면서 다녀오니 좋았습니다.

차량이 마사지 끝날때까지 기다려주고요.. 가이드도 옆에 있는다는거 먼저 보내고 차만 남으라고 했었습니다.

친절한 케빈 기사님 덕분에 부모님이 좋아하셨네요.

by / 2024-05-03

예전에 다른 여행사를 통해서 마닐라 여행을 한적이 있었는데 차량도 너무 오래되었고 해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유일하게 신형차량만 사용한다는 투어파이브를 알게되서 예약했습니다.

부모님한테 면도 서고.. 기사님이 친절해서 더 좋았습니다.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